본문 바로가기

모카슈 집사의 일상/집사도 좋아하는 게 있지

다음 메인에 떴다! 감사합니다 ㅠㅠ

 

다음 메인에 제 글이 소개되었습니다!!!

 

 

안녕하세요, 모카슈집사입니다^^

 

어제는 제가 하던 일을 마무리하는 날이었어요!

그래서 몸도 마음도 조금 과부하였던 날이라, 조금 힘들었는데.. 쉬면서 습관적으로 들어와 본 제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수가!!!!!!! 방문자 수가!!!!!!! 난리가 나있는거에요!!!!  이런 숫자를 본 적이 없는데..!!!

(이게 웬 호들갑...ㅋㅋ)

 

알고보니 이렇게 다음 메인에 제 글이 소개되었던 것이었던 것이었습니다!!!! 꺅!

 

 

 

이렇게 메인에 뙇!!!!!!!!!!!!!

 

 

 

메인에 올랐던 글은 " [일자목 베개] 방황은 이제 끝! 경추 베개 3종 리뷰 및 추천! "이라는 이 글이었습니다. ㅎㅎ


[일자목 베개] 방황은 이제 끝! 경추 베개 3종 리뷰 및 추천

[일자목 베개] 방황은 이제 끝! 경추 베개 3종 리뷰 및 추천

안녕하세요, 모카슈 집사입니다^^ 앞서 무선 허리 찜질기를 리뷰한 이후로, 오늘은 건강 특집으로 제 목 건강을 도와주는 베개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! 아니, 조금은 현실적으로 제 베개 방황기

mochashucream.tistory.com


 

정말 기뻤습니다...!! 힘들었던 제 하루를 보상받은 것 같았습니다...ㅠㅠ

사실 저는 메인에 뜰 수 있을 만큼의 컨텐츠를 남겨보자는 마음으로 양질의 글을 남기려 애쓰고 있습니다. 그러다보니 과도하게 고민도 많이 하게 됩니다. 그래도 하루에 포스팅 한 개는 꼭 남겨야지 하는 마음으로 글을 올리고 나면, 제 스스로 아쉬움도 하나씩 남고는 했습니다. (제가 완벽주의적인 성향이 좀 있고 하다보니..ㅎ) 그만큼, 조금 더 많은 컨텐츠들을 올리고, 그러다 보면 그냥 자연스럽게 언젠가 한 번은 메인에 노출도 될 수 있지 않을까.. 하는 마음으로 진지하게 하나하나의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.

그러던 제게..!! 조금은 빨리 찾아온 메인 노출이라는 선물!! 

정말 감사합니다!!!!!

 

 

 

감사합니다!!!!!!!!!! 다음!!!!!!!!! 다음 사랑해요!!!!!!!!!!!!!!

 

 

앞으로도 더 좋은 컨텐츠로 계속해서 찾아뵙겠습니다.

어제부로 의지도 더 활활 불타오릅니다! ㅎㅎ 

제 블로그를 찾아주신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.

 


 

일자목 베개 관련 콘텐츠가 메인에 노출되는 것을 보니, 확실히 일자목이나 거북목 등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. 저만큼은 아니라도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느낄 만큼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

 

다음 편에는 저의 허리와 목 건강을 지탱해준 다른 도구들을 계속해서 더 소개해보려고 합니다. 비교 컨텐츠로 제작할 계획이구요. 저의 시행착오가 여러분들께 참고될 만한 큰 도움이 되기를 정말 바랍니다.

 

다만 시간은 조금! 걸릴 것 같습니다. 지금 사무실 인테리어를 시작하면서 집에서 가구를 몇 가지 빼야 하다보니, 본의아니게 짐도 좀 버리고 정리를 해야해서요..ㅠㅠ 공사기간동안 진통제 투혼으로 일을 진행해보려고 했는데, 정리까지 일이 늘어나다보니 그 진통제 투혼 기간이 몇일 더 늘어나게 되었습니다.ㅠㅠ 그래서 지금 난장판이어서 사진을 찍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..ㅠㅠ ㅋㅋ 최대한 빨리 좋은 컨텐츠로 찾아뵙겠습니다!

 

더 많이 고민해서 정말 도움이 될 만한 좋은 글로 찾아뵐 것을 약속드리면쒀~~~!! 

오늘의 포스팅은 마치겠습니다! 

 

열심히할게용~~~~~~ (피식대학 김해준님 버전ㅋㅋ)

다시 한 번, 감사드립니다!!!